•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페이스북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
  • 중국

  • 국제/국내

  • 특집

  • 기획

  • 연재

  • 미디어/방송

  • 션윈예술단

  • 참여마당

  • 전체기사

검색어 입력

[아하! 그렇구나] 中 ‘10월 1일’은 가장 독한 풍수 형국

편집부  |  2020-10-15
인쇄하기-새창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SOH] 중국 우한시 당국은 지난 10월 1일 중공 정권 수립일(建政日)을 기념하기 위해 시 전체 거리에 5만 장의 오성혈기(五星血旗)를 가득 걸어, 밤사이에 도시 전체가 ‘피(血)’로 붉게 물들었다.


수년 전 미국으로 이주한 풍수 대가 오우양(歐陽)씨는 사악한 중국 공산당(이하 중공) 5성 혈기 이면의 충격적 비밀을, 풍수를 바탕으로 밝혔다. 그는 이 깃발이 사람들에게 피비린내 나는 ‘재앙(血光之災)’을 가져올 것이라고 지적했다.


중공 당국은 매년 10월 1일마다 전국의 거리에 ‘혈기’를 걸어왔다. 올해 세계 곳곳에서 우한폐렴(코로나19)이 여전히 들끓고 있지만 중공은 도처에 혈기를 내걸었고, 대학 개교식에서 학생들이 피의 깃발을 흔들게 했다. 사람들은 우한과 심지어 중국 전체가 어떤 재앙에 직면할 것인지 걱정할 수밖에 없다.


■ 5성 혈기의 풍수 비밀


오우양씨에 따르면, 역경(易經) 중에 군룡무수(群龍無首)라는 길괘(吉掛)가 있다. 그러나 중공 혈기의 5성은 하나가 크고 네 개는 작은데, 1당(黨)이 홀로 크고, 적룡(赤龍)이 머리가 되니 반상(反相)으로 곧 불길함이다.


그는 불길함이 큰 문제는 아니지만, 풍수 관점에서 5성 혈기의 붉은색은 ‘피’라고 인식한다. 고대에는 제단에 혈기를 펼칠 수 있었는데, 당시에는 그것을 ‘혈제(血祭)’라고 했으며, 이 부정적 에너지를 통하여 영혼과 소통했다.


그러나 가정 풍수에서는 피는 불길함을 상징한다. 가정에서 이 혈기를 걸면 부정적인 에너지장이 뒤덮이고 흉살(凶煞)의 기운이 가득 차 피비린내 나는 재앙을 불러올 수 있다. 따라서 자신과 가족, 생업과 사업에 백해무익하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중공은 ‘오성기’가 소위 혁명 선열의 선혈로 붉게 물들인 것이라고 주장한다. 사실 중공이 권력을 사취한 이래 71년 동안 수천만 명의 중국 인민은 여러 차례의 정치 운동에서 살해당했다.


그러므로 이 오성기는 인민의 선혈로 물든 ‘피의 깃발’이다! 중국 본토의 초등학생들이 착용하는 붉은 스카프도 혈기의 일종인데, 목에 그러한 ‘선혈 스카프’를 두르는 것은 사실 무서운 일이다.


오우양씨는 중공의 정치운동으로 희생된 사람들은 모두 이 피의 깃발 아래에서 비참하고 억울하게 죽었다고 지적했다.


이로 인해 중공의 홍기에는 수많은 원혼(寃魂)과 영체가 깃들어 있는데, 이것들이 사람의 7정을 통제하고, 신체에 영향을 끼치며, 그들의 생활을 교란할 것이다. 피의 깃발(血旗)를 올리면 바로 그 아래에 하나의 장(場)이 뒤덮이게 되는데, 피비린내 나는 흉악한 모습의 저령 정보(低靈信息)가 그 장(場) 안의 일부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이에 상응하는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일반인은 그것을 볼 수는 없지만 많은 사람이 그것을 느낄 수 있다.


오우 씨는 “중국 영사관은 매일 혈기를 걸어 놓는데, 그곳의 장(場)이 매우 나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다른 곳보다 불편한 느낌이 강해 가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중국에서는 기관이나 직장마다 혈기가 걸려 있는데, 그것은 사람을 끌어당기는 일종의 힘(에너지)이 있으며, 사람들의 영혼을 사로잡으려 한다.


■ 혈기는 왜 재앙을 초래하는가?


오우양씨는 호주의 여성 작가 론다 번(Rhonda Byrne)의 베스트셀러 책 ‘더 시크릿(The Secrets)’을 추천했다. 이 책의 내용은 매우 광범위한데, 풍수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다. 작가는 책에서 “모든 것(萬物)은 에너지라”고 말했으며, 현대 물리학 이론에 따르면 유형, 무형, 가시적, 불가시적 물질과 사상 의식은 모두 서로 전환(轉化)될 수 있는 에너지 형태이다.


이러한 원리에 따르면 중공의 혈기는 제조자(정부 당국)에 의해 선혈로 붉게 물든 혈기로 정의되고, 이 정의를 대중이 받아들이면 해당 에너지가 각 혈기로 전달이 되는데, 실제 혈액이 없더라도 그 효과는 동일하다. 이것이 혈기가 사람들에게 늘 풍수의 피비린내 나는 흉상(凶相)이 초래하는 것과 유사한 재앙을 가져다줄 수 있는 이유다.


■ ‘혈기’의 재앙을 제거하려면?


오유양씨의 분석과 실증에 따르면, 집안에 혈기가 있다면 그것을 치워야 하고 깃발은 햇빛 아래서 불에 태워야 한다.


오우 씨는 그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속설에 따르면, 신을 청하기는 쉬우나 보내기는 어렵다고 하는데, 여기서 가리키는 것은 괴이한 능력을 가진 난잡한 신이다. 당신이 혈기를 걸면 바로 그것들을 청하는 것과 같다.


또한 중의(中醫)에 따르면, 피는 음성이며 체내에서 기(氣)를 실어 나르고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다른 공간의 저급한 영체(低靈)를 끌어들일 수 있는데, 그 영체는 당신 몸에 붙을 수 있고 어떤 것은 당신 집에 살고 있다. 그것들은 당신이 내쫓으려 해도 순순히 나가지 않을 것인데, 어떻게 해야 하는가?


이런 것은 음성적 물질이라 불과 아침 햇살을 무서워하므로 햇빛 아래에서 타오르는 불로 태워야 사악한 기운을 몰아낼 수 있다. 이렇게 하지 않고  설사 그것을 잃어버리거나 팔거나, 다른 이에게 주더라도 다시 돌아와 당신을 찾을 것이며, 다른 사람에게도 해를 끼칠 것이다.“


베스트셀러 책 ‘더 시크릿’의 핵심은 흡인력의 법칙을 언급한 것인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당신이 원하는 것, 당신이 불러 모으는 것은 무엇이든지 당신의 삶에 와서 현실이 될 것이다. 혈기를 걸 때 당신은 그것이 대표하는 국가와 그 위의 큰 별이 대표하는 집권당 공산사령(共産邪靈), 나아가 폭력 혁명, 계급 투쟁, 운동, 박해, 기근, 빈곤, 환경오염, 도덕적 부패 등을 포함해 역사에서 그것이 오늘까지 주체적으로 표출한 상태를 불러온 것이다.”


이 책은 또 당신이 그것을 가지기를 원하여 당신이 그것을 불러오기 때문에 이런 상태가 에너지의 형태로 개인에게 미치는 영향력에 상응하여 신체 발병, 가정파괴, 인간관계 문제, 사업이나 생업의 좌절 또는 더욱 위험한 재난이 되게 하여 당신의 생활 공간에서 전환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따라서 ‘더 시크릿’의 견해에 비추어 보면, 중공 5성 혈기를 햇빛 아래에서 타오르는 불로 태워 없애는 것 외에도, 우리가 사유와 행동에서 그것을 멀리하고 거부해야 비로소 그것의 재앙으로부터 확실히 벗어날 수 있다.



편집부
(ⓒ SOH 희망지성 국제방송 soundofhope.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날짜
4002 “中, 대만 군사 압박은 전쟁 아닌 ‘위협’ 위한 것”
디지털뉴스팀
20-10-20
4001 홍콩 시위 참여 후 소식 끊긴 할머니... 中 공안에 체포돼..
강주연 인턴기자
20-10-19
4000 中 신장 무슬림 종교 탄압 강화... 개별적 성지순례 금지
구본석 기자
20-10-17
3999 [아하! 그렇구나] 中 ‘10월 1일’은 가장 독한 풍수 형국
편집부
20-10-15
3998 [古中文化] ‘삶’과 ‘죽음’을 서로 허락하는 것은 단순..
편집부
20-10-05
3997 중국계 뉴욕 경찰, 스파이 혐의로 체포... 中 총영사관에..
하지성 기자
20-10-03
3996 中 국영 ‘코로나’ 선전 드라마.... ‘여성 비하’로 네..
디지털뉴스팀
20-09-26
3995 中, 위구르족 강제 산아 제한... 출산율, 전년 동기 대비..
디지털뉴스팀
20-09-26
3994 [古中文化] 직녀가 세상에 내려 온 이유
편집부
20-09-25
3993 [古中文化] ‘벽 관통술’은 정말로 존재하는가?
편집부
20-09-21
글쓰기
365,987,200